본문 바로가기
빛과자연

한라산 반영

by 나사랑...♡ 2026. 4. 15.

서귀포 칠십리 시공원에서....

 

전날 비가 내린후라 물이흐려 아쉬운 반영이....

거기다 연못의 황금 잉어들이...

육지에서 온 멋진 나사랑 옵빠를 보려 너도나도 뛰어 오르는 바람에 물결이 일고....ㅎㅎㅎ

 

불친님 들...저 빨간 열매가 달린 나무가 뭔 나무인줄 아시나요...!

제주에는 모두가 저 빨간열매 나무가 가로수로 되여 있어 봄속의 가을을 느끼게도 한담니다.

저 빨간 열매의 나무가 뭔(먼)나무냐 물어 봤더니.....네 맞아요..."먼나무" 라 하네요....ㅎㅎㅎ

'빛과자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읍성의 아침  (28) 2026.04.17
동백과 유채  (23) 2026.04.16
가파도의 봄  (28) 2026.04.14
유채와벚꽃  (55) 2026.04.13
아침을여는 용두암  (29) 2026.04.12